연매출 300억 고졸 CEO 강남구와 다국어 능통 아내 쥬니의 성공 스토리와 일상
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인

연매출 300억 고졸 CEO 강남구와 다국어 능통 아내 쥬니의 성공 스토리와 일상

반응형


강남구와 쥬니 부부는 SBS '동상이몽 2'에 출연해 연매출 300억 원의 고졸 CEO와 다국어 능통 아내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들의 성공 스토리와 가족의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연매출 300억의 고졸 CEO 강남구와 다국어 능통 아내 쥬니의 일상 공개

 

쥬니 인스타그램


최근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강남구와 쥬니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연매출 300억 원을 기록한 고졸 CEO 강남구와 5개 국어에 능통한 아내 쥬니의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강남구의 성공 신화


강남구는 1990년생으로, 만 35세에 이미 건물주가 된 고졸 청년이다. 그는 1220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연매출 300억 원을 달성한 아시아 차세대 리더 3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방송 중 강남구는 자신의 본명이 강남구라는 사실을 밝히며, 아버지가 부자가 되라고 지어준 이름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름 따라 어떻게 해서든지 강남구에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현재 강남구에 사무실과 집이 있다고 덧붙였다.

강남구는 자신의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를 운영 중"이라며, 독서실 사업을 시작할 당시 브랜드가 없었던 시장에서 브랜드화를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디자인 오마주는 옥스퍼드 대학교나 케임브리지대학교 도서관으로 했다"라고 말하며, 고객의 이목을 끌기 위해 공간을 브랜딩 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덕분에 그는 독서실 프랜차이즈를 시작으로 9년 만에 1021개의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쥬니의 다국어 능력


강남구의 아내 쥬니는 1990년생으로, 패션 크리에이터이자 육아맘이다. 그녀는 7살 아들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언어로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쥬니는 "어릴 때부터 외국 생활을 했다"며, 프랑스, 스페인, 중국 등에서 살아본 경험을 통해 5개 국어를 구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그녀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에 수석으로 입학한 경력이 있어 더욱 주목받았다.

강남구는 쥬니와의 첫 만남에 대해 "아내 대학교 축제 때 내가 강의를 갔는데 질문한 학생이 아내"라고 회상하며, 그때의 인연이 지금의 결혼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쥬니는 "동갑이긴 하지만 주변에 이런 사람이 없으니까 멘토처럼 만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부부의 일상과 육아 비법


강남구와 쥬니는 결혼 8년 차로, 서로의 일상과 육아 비법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강남구는 "결혼도 진짜 추진력이 있어야 되는 것 같다"며, 아내와의 관계에서의 노력과 성장을 강조했다. 쥬니는 "연애를 하다가 프러포즈는 못 받고 결혼식장에 들어와서 애를 낳고 키우고 있다"며, 결혼 생활의 소소한 일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남구가 "설거지는 식기세척기, 빨래는 세탁기가 다 하는데 뭐가 힘들어?"라는 발언으로 스튜디오 MC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이에 강남구는 "최근 아내에게 억 소리 나는 선물 했다"며 분위기를 전환하려 했지만, MC들은 그의 발언에 대해 웃음을 터뜨렸다.

강남구의 자수성가 비결


강남구는 자신의 성공 비결에 대해 "저는 된다고 믿으면 무조건 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자기 확신을 드러냈다. 그는 학창 시절 공부에 흥미가 없었지만, 리더십을 발휘하며 학생회장까지 맡았던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는 "어중간한 대학 가서 어중간한 20살 되느니 차라리 사회에 나가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하며, 자신의 길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결론


이번 방송을 통해 강남구와 쥬니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되며, 그들의 성공 스토리와 가족의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동상이몽 2'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며, 앞으로도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남구 부부의 일상은 단순한 연예인의 삶을 넘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자수성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반응형